에그빗크흑.
에그빗 에그빗 에그빗.
에그빗 에그빗 에그빗.
내가방금뭘한거지?계약한건가?그게시험이었나?마나의양을보니10퍼센트가조금넘는양이남아있었다. 에그빗. 에그빗. 에그빗. 에그빗.
쟈이맘이조용히입을열었다.
에그빗
에그빗여긴가? 꼬맹이들의입도막을겸공범자로만들생각에두세걸음떨어져있는아이들에게손가락을까닥였다. 에그빗결국이렇게죽는건가? 이로가들어오는소리에예쁜누나가다시눈을떴다. 시합전에이루어지는인사는사실상기선제압을위한절차라고봐도무방했다. 오늘따라어째말이자주끊기는것같다고생각하며뒤를돌아보니그곳에는나의천적기사단장을비롯해디넬선생과이리토선생이서있었다. 놀란레오가라이를떼어내려고악을썼지만괴력을자랑하는켄타에게도지지않던라이가저런꼬맹이의힘에떨어질리가없었다. "지니,지니!우리오늘워프한데. "얼마전호덴마을에서갓입하된물건이랍니다.
에그빗. 에그빗. 에그빗.
마차를호위하던기사하나가마탑을향해소리쳤다.
에그빗.
"하아,결투?여기서?"
에그빗
지니의짐작대로대표단일행은난리가나있었다.
에그빗응?그래,그래. 에그빗. 엘란의기사로보이는이가나와이리토선생을검문하겠다며다가왔다. 에그빗" 에그빗
에그빗 르말리는엘란의도시지만발렌과근접하고유명한항구가있기에상업도시로유명한곳이었다. 에그빗그래,수영이나할까? 에그빗. 에그빗. 에그빗" "그러네요. 에그빗할수있겠어?" 에그빗 에그빗.
에그빗에쉬는부들부들떨리는손으로칼을뽑으려고했다. "응!" "양측선수결투준비!" 에그빗"
에그빗" 에그빗. 에그빗 "그럼요!그녀는훌륭해요!멋진여성인걸요. 에그빗신의지배력마저풀어낸다.
에그빗.
에그빗 말로하고싶었지만급격히빠져나가는마나의양이늘었기에나는허겁지겁마나를가다듬어야했다. [그럼뭐라고부르나?] 하지만그러면뭐하나,잔뜩겁먹어서는잡히는건시간문제에다가저런건시간끌기도되지않을터였다.
에그빗같이가면안돼?"
"혀,혀엉!" 에그빗" 에그빗
에그빗 - 에그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