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채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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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채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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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책감

사람 이라면 누구나 죄채감이 있다.

죄를 안지은 사람이 있을까.

오늘 나무위키 보며

잘못을 같이 저질렀던 사람이

늘어날수록 죄책감은

반비례하여 줄어든다고

나와 있는거 보고 놀랬 습니다.

죄인이 늘어나고

집단이 되면 죄를 범해도

죄책감이 들지도

않는다는것.


죄가 장성 하면 필연 멸망이

옵니다.


15.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야고보서 1:15 


안 믿는게 가장 큰 죄지요.

안 믿는다는것은 그냥 가만히

있거나 선하게 성장해

가는게 아니고

죄인으로 죄를 성장 시켜

나가는거고

죄의 인격으로 자신을 성장 시켜

나가는 거고

영원한 멸망을 위해 중단 없이

성장해 나가는 겁니다.

사람은

자연계와 신령계를 누릴수

있도록 창조 되었습니다.

죄를 가지고는 자연계만 누리는데

자연계를 바르게 누릴수 없으니

해볼수록 오염이나 시키고

파괴나 하고 기형적 인간관계나

형성시켜 나갈 뿐이고

죄에 포박된 의로운 행위나

선행도 전부 죄행입니다.

의롭다는것은

천국에갈수 있어야 의로운겁니다.

천국에서

기쁘고 즐겁고 청춘으로

아무것도 부족한것이 없고

불행이 없고 사망이 없고

추위나 더위도 없고

두려움이 없고

공포가 없고 배고품이 없고

시기 질투나 미움이나 다툼이

없고

모든 마찰이나 대립이 없는

자원이 무한하고 오염이 안되는

나라에서의 영생을 죄는

죄가지고 하는 의나 선으로는

줄수도 받을수도 없습니다.

죄가지고는

지옥을 촉진 시킬뿐 입니다.


안 믿고 죄를 가지고는

계속해서 망 합니다.

망할짓만 골라하며 영원히

망합니다.


믿으면 어떻게 될까요.

믿으면 죄가

구원의 자양분

구원의 밑바탕

구원의 밑거름이 됩니다.


사도 바울을 보면

안믿던 시절에 사울 이었습니다.


바울은 스데반 집사를 돌로

때려 죽였습니다.

스데반 집사를 죽이는것이

의라고 믿었기 때문 입니다.


58.성 밖에 내치고 돌로 칠쌔 증인들이 옷을 벗어 사울이라 하는 청년의 발앞에 두니라

59.저희가 돌로 스데반을 치니 스데반이 부르짖어 가로되 주 예수여 내 영혼을 받으시옵소서 하고

60.무릎을 꿇고 크게 불러 가로되 주여 이 죄를 저들에게 돌리지 마옵소서 이 말을 하고 자니라


사도행전 7:58~60 


죄중에 가장큰 죄가 살인죕니다.

그러나

바울도 그때는

죄인이었기에 스데반을

죽이는것이 의로운 일이라고

죽인것 입니다.


그러나 그이후 다메섹 도상에서

예수님을 만납니다.


3.사울이 행하여 다메섹에 가까이 가더니 홀연히 하늘로서 빛이 저를 둘러 비추는지라

4.땅에 엎드러져 들으매 소리 있어 가라사대 사울아 사울아 네가 어찌하여 나를 핍박하느냐 하시거늘

5.대답하되 주여 뉘시오니이까 가라사대 나는 네가 핍박하는 예수라

6.네가 일어나 성으로 들어가라 행할 것을 네게 이를 자가 있느니라 하시니

7.같이 가던 사람들은 소리만 듣고 아무도 보지 못하여 말을 못하고 섰더라

8.사울이 땅에서 일어나 눈은 떴으나 아무 것도 보지 못하고 사람의 손에 끌려 다메섹으로 들어가서

9.사흘 동안을 보지 못하고 식음을 전폐하니라

10.그 때에 다메섹에 아나니아라 하는 제자가 있더니 주께서 환상 중에 불러 가라사대 아나니아야 하시거늘 대답하되 주여 내가 여기 있나이다 하니

11.주께서 가라사대 일어나 직가라 하는 거리로 가서 유다 집에서 다소 사람 사울이라 하는 자를 찾으라 저가 기도하는 중이다

12.저가 아나니아라 하는 사람이 들어와서 자기에게 안수하여 다시 보게 하는 것을 보았느니라 하시거늘

13.아나니아가 대답하되 주여 이 사람에 대하여 내가 여러 사람에게 듣사온즉 그가 예루살렘에서 주의 성도에게 적지 않은 해를 끼쳤다 하더니

14.여기서도 주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자를 결박할 권세를 대제사장들에게 받았나이다 하거늘

15.주께서 가라사대 가라 이 사람은 내 이름을 이방인과 임금들과 이스라엘 자손들 앞에 전하기 위하여 택한 나의 그릇이라

16.그가 내 이름을 위하여 해를 얼마나 받아야 할 것을 내가 그에게 보이리라 하시니

17.아나니아가 떠나 그 집에 들어가서 그에게 안수하여 가로되 형제 사울아 주 곧 네가 오는 길에서 나타나시던 예수께서 나를 보내어 너로 다시 보게 하시고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신다 하니

18.즉시 사울의 눈에서 비늘 같은 것이 벗어져 다시 보게 된지라 일어나 세례를 받고

19.음식을 먹으매 강건하여지니라 사울이 다메섹에 있는 제자들과 함께 며칠 있을쌔

20.즉시로 각 회당에서 예수의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전파하니

21.듣는 사람이 다 놀라 말하되 이 사람이 예루살렘에서 이 이름 부르는 사람을 잔해하던 자가 아니냐 여기 온 것도 저희를 결박하여 대제사장들에게 끌어 가고자 함이 아니냐 하더라

22.사울은 힘을 더 얻어 예수를 그리스도라 증명하여 다메섹에 사는 유대인들을 굴복시키니라


사도행전 9:3~22 


예수님을 만나고 난후

바울의 삶은 한길로 중단없이

평생을 예수님의 증인으로 살며

신약성경의 삼분의이를 쓰고

제2의 예수로 살다가 하나님품으로 가셨습니다.

바울이 그토록 철저하게

증인으로서 삶을 걸어간 것은

스데반을 때려 죽인데서

바울의 인생이 나온것 입니다.

스데반을 때려 죽인

죄책감을 씻으려는

처절한 삶의 투쟁에서

바울의 인생이 완성된것 입니다.

누구나

사람은 죄가 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따른다면

그 어떤 큰죄도 씻어서

큰 구원을 이루어

인류구원의 대업을 완수해

낼수 있습니다.

그러기에 예수님에게만

소망이 있는것 입니다.


죄를 값는다고 자살한다하여

값아지는게 아닙니다.

더 큰 죄를 저지르는것입니다.

죄를 범하면 죽거나

은폐하러 듭니다.

은폐한다하여

만인이 죄가 아니라고 한다 하여

죄가 아닌게 아닙니다.


11.기록되었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내가 살았노니 모든 무릎이 내게 꿇을 것이요 모든 혀가 하나님께 자백하리라 하였느니라

12.이러므로 우리 각인이 자기 일을 하나님께 직고하리라


로마서 14:11~12 


5.저희가 산 자와 죽은 자 심판하기를 예비하신 자에게 직고하리라


베드로전서 4:5 


29.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요한복음 5:29 


46.저희는 영벌에, 의인들은 영생에 들어가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5:46 


스데반 집사를 죽인

죄책감이 일평생 바울을 일으켜

세웠다고 봅니다.

바울도 때론 눕고 싶고

쉬고 싶을 때도 있었을 것이지만

스데반 집사를 죽인게

천추의 한이되어

중단없는 전진을 예루살램 공회에서

대제사장과 제사장들 앞에서

베스도 앞에서

벨렉스 앞에서

아그립바왕 앞에서

드디어는 로마황제

가이샤 앞에서까지

예수님의 증인으로 예수님을

전하고 세계복음화의

초석이 됩니다.


우리는 결정해야 합니다.

죄가지고 그냥 죽을것인지

죄를 자앙분 삼아

위대한 생명의 역사를

이르킬 것인지.


무지랭이같은 12명의 제자에게

성령이 임하고

그들에게 예수님의 희생적

사랑만을 무기로 주시어서

예수님이 왕으로 일으키신

제국

복음의 제국은 인간의

많은 제국들이 흥망성쇠를

거듭해도

오늘 까지도 망하지 않고 

사랑의 제국으로서

영토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누구라도 복음의 제국의

후계자가 될수 있습니다.

예수님은 남녀나 인종이나

노소나 장애 유무를

차별하시지 않습니다.


인생에 있어 인생 전부를

걸수 있는분은 예수님 뿐입니다.

바울같은 죄인도

예수님께 붙잡히니

예수님 다음가는 위대한

인물이 되었습니다.

언제까지 외면 하실것 입니까.

도전과 결단을 촉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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